[청주=내외뉴스통신] 김종혁 기자 = 충청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6월 4일 실시하는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공직선거법 등에 대한 안내와 위법행위 예방ㆍ단속활동을 수행할 공정선거지원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정선거지원단 지원 자격은 ‘선거운동을 할 수 있는 자로서 정당의 당원이 아닌 중립적이고 공정한 사람’이며, 응모하고자 하는 경우 3월 3일부터 3월 12일까지(10일간) 근무를 희망하는 충청북도선관위 또는 해당 구·시·군선관위에 방문(토·일요일 제외) 또는 등기우편으로 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관계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 및 면접시험 등 소정의 절차에 따라 230명(충북도선관위 9명, 구·시·군선관위 각 17명정도)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공정선거지원단원은 2014년 4월 5일부터 6월 5일까지 근무하게 된다. 근무조건 및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충청북도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www.cbec.go.kr)에 게시되어 있는 모집안내문을 참고하거나, 근무를 희망하는 해당 선관위에 문의를 하면 된다.

충북선관위는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있어 공명선거 실현을 위해 함께 일할 뜻 있는 유권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응모를 당부했다.


news043@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2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