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내외뉴스통신] 김해성 기자 = 부천시는 오는 8월 8일 오후 2시 부천시청 소통마당에서 여름방학특강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하는 색동나래교실’을 개최한다.

아시아나항공 교육기부 봉사단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지는 이번 특강에서는 항공기 승무원, 조종사, 항공정비사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얻을 수 있다. 또 청소년들을 위해 힙합 공연팀 Plan Freer의 랩 공연도 함께 마련돼 있다.

항공사 관련 직업에 관심 있는 부천시 청소년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7월 4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박우철 원미도서관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정보와 즐거움이 있는 항공직업인 특강과 문화공연을 준비했다”며 “신나는 여름방학의 시작을 부천씨앗길센터와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대통령의 필사, 윤태영의 글쓰기 특강」, 「청소년 미술심리」, 「 청소년 커뮤니케이션」 등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특강을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를 참고하거나 부천씨앗길센터(032-625-8855, 8856)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45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