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강은영 기자 = 요즘 소비자들은 최대한 편리하고 간편하며 실용적인 것을 찾는다. 핸드폰 시장 역시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을 찾는 이용자들이 많은데, 온라인 공동구매 카페는 다양한 특가 이벤트와 지원금 혜택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기기 구입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처럼 갤럭시노트8 및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에 경우는 혜택이 많아 온라인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이 크게 늘어났다.

이에 23만명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마트달인에서는 출고가 인하부터 다양한 혜택이 준비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행사에서 갤럭시S7 엣지, 아이폰6 등과 갤럭시노트5 는 지원금 확대로 사실상 0원에 구매할 수있으며, LG G5의 경우 특가알림 서비스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급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마트달인 관계자는 "출고가 인하한 갤럭시S7 엣지, 아이폰6를 비롯해 갤럭시노트5, G5 등 특가 진행을 통해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단말기 구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면서 "출시일이 임박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8, 아이폰8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특별한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현재 스마트달인에서 지급하는 사은품으로는 해당 기종에 따라 50만원대 제스파 바디제트프로(안마의자기),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갤탭4 10.1, 갤탭A 7.0, 돌체구스토피코로 등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기어S3프론티어, 애플에어팟, PS4프로, 기어핏2, 레벨박스슬림 등을 증정한다.

한편 스마트달인은 스마트폰 스펙 비교 및 출시알람, 최신 스마트폰 순위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어플을 출시했으며, 스마트폰 구매 후 공동구매 후기 작성 시 100% 당첨 이벤트를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달인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kubic120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969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