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은 ‘디자인’을 중시하고 있다. 스마트폰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디자인도 빼놓을 수 없는 선택요소중의 하나이다. 이러한 스마트폰의 디자인을 살려주면서 기능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는 케이스가 있다.

메이크업폰케이스는 햇빛을 받으면 색이 변하는 케이스다. 실내 혹은 햇빛을 받지 않을 때는 투명한 케이스 상태였다가, 실외에서 햇빛을 받으면 색이 변한다. 마치 메이크업을 해서 화장을 한 것처럼 색이 변한다 하여 이름도 '메이크업폰케이스'다.

색이 변하는 특징 이외에도 이 케이스를 소개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더 있다. 국내에서 생산되는 고급 TPU를 사용하여 탄성 및 복원력이 뛰어나서 외부 충격에도 강하다. 고급TPU의 장점은 높은 투명율에서도 그 빛을 발한다. 변색이 잘 되지 않아 오랫동안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메이크업폰케이스는 갤럭시S8, S8+, 아이폰7, 7+, 아이폰6, 6+ 시리즈 등 갤럭시와 아이폰 최신 기종 제품들이 출시돼 있다. 스타티지디 쇼핑몰과 각종 오픈마켓에서 판매 중이며, 메이크업과 어울리는 셀프네일 전문쇼핑몰인 코코드샵에서도 판매 중이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982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