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이달 15일 출시될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앞두고 온, 오프라인 스마트폰 업계에서는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네이버 최저가 스마트폰 공동 할인 카페 모비스타에서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구매 시 출고가 100만 원이 넘는 갤럭시노트8 가격을 시중가 대비 50만 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개최해 많은 분들이 갤럭시노트8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갤럭시노트 FE 30만 원대,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S8 플러스 20만 원대, 아이폰6S 128G 6만 원, 아이폰7 128G 40만 원대 등으로 최신 스마트폰 시중가 대비 30~40 이상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이처럼 모비스타에서는 불필요한 사은품과 어설프게 가격 할인을 하는 것이 아닌, 가격을 확실히 빼서 비교불가 추가할인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최신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 통신비 절약에 도움을 주고자 함이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또한 모비스타에서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전용 알림 서비스 및 특가 알림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 자주 변화하는 스마트폰 시세를 한눈에 볼 수 있다고 한 회원은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비스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001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