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경기도 화성시 반정동 202-1번지에 들어서는 ‘리버인 서해그랑블’은 1단지, 2단지 사이에 반정천을 사이에 두고 6가지 테마형 수변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반정천은 여가 및 운동, 문화코스로 활용될 예정으로 일부 세대에서는 수변 조망권 프리미엄도 확보할 수 있다. 이에 리버인 서해그랑블 아파트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권을 확보하고 4베이 구조로 채광, 통풍이 우수한 ‘리버인 서해그랑블은’ 개방감이 뛰어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준다. 탁 트인 거실과 드레스룸,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설계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수원시청, 경기도청 등 관공서, 아주대 병원 등 대학병원 3군데도 가까워 정주여건이 좋다. 또한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유앤아이스링크장, 문화의 전당, 수원야외음악당, 청소년 문화센터 등이 있어 편안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교육여건도 좋다. 단지에서 반경 1킬로 이내에 초등학교 3개, 중학교 3개, 고등학교 2개가 위치해 있고 인근 망포동에 대형학원가가 조성돼 질 높은 교육환경을 갖췄으며, 단지 내에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으로 안전한 도보통학도 가능하다.

또한 단지에서 5분 거리로 1호선 세류역, 병점역이 위치해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며 경부고속도로 동탄나들목(IC) 3㎞, 북오산IC 2㎞ 거리로 용서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강남까지 20분대면 진입할 수 있으다. 경부고속도로 수원 나들목이 가까워 광역교통망 이용이 쉬우며 영통-병점 간 도로, 영통로, 덕영대로, 수원 IC 등 주변 도로망이 잘 갖춰져 병점, 수원, 동탄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수도권 급행 GTX, 경전철 연장 등 다양한 교통개발이 진행 중에 있어 교통여건이 앞으로 더 좋아질 예정이다.

더불어 수원 삼성 디지털시티로 이전 완료한 삼성전자와 삼성전기 등 삼성클러스터가 위치해 있는 직주근접 단지로 약 10만명 가량의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국방부의 수원공군기지 이전사업 확정으로 공군비행장 이전부지 525만㎡에 주거공간 및 산업시설, 각종 문화시설과 첨단 연구개발(R&D)시설, 의료 관련 시설도 유치할 예정이다.

‘화성 반정동 리버인 서해그랑블’의 모델하우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반월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반분양 아파트의 분양가 대비 3.3㎡당 800만 원대 공급가에 계약금 정액제, 무료 발코니 확장,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23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