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천안아산가구단지에 위치한 킹스다운 천안점은 국내산 Sleep to Live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템퍼매트리스와 킹스다운패션스. 씰리, 비엠울트라 등 수입 명품 브랜드의 매트리스할인 행사와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금번 행사는 10월부터 시작되는 행사로 추석기간이 포함돼 있어 명절연휴기간 천안아산을 비롯, 세종시, 청주, 평택, 대전시에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킹스다운 천안점은 베드매치시스템을 도입하여 사람의 수면특성을 측정, 분석하고 각 개인에 가장 적합한 수면시스템을 확인해 볼 수 있어 매트리스 구매 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수입매트리스 인지도가 늘면서 직구나 비공식 수입매장 리퍼상품 구매로 피해 사례들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 킹스다운 천안점은 천안 지역 내 수입매트리스 공식 지정매장으로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으로 사후A/S까지 안전한 구매가 가능하다.

250평의 전시규모로 다양한 침대와 매트리스들을 한눈에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행사 기간 내 침대를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23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