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동탄가구단지 템퍼씰리매트리스 추석맞이 한가위 감사이벤트
마석동탄가구단지 템퍼씰리매트리스 추석맞이 한가위 감사이벤트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7.09.2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석동탄가구단지 추석맞이 한가위 이벤트를한다.(사진제공=케빈앤돈)

[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마석, 동탄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은 9월27일부터 10일10일까지 한가위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먼저 케빈앤돈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한과세트를, 케빈앤돈에서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우세트를 증정하며, 친구나 지인과 함께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두 고객 모두에게 기획프레임이나 하단 프레임을 증정하거나, 고급프레임을 원할 경우 할인가로 제공한다

템퍼페딕, 킹스다운, 스턴스앤포스터, 씰리매트리스, 이스트맨하우스, 네트매트리스, 슬럼버 등 다양한 미국직수입 매트리스를 취급하는 케빈앤돈은, 미국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된 제품만을 취급하는 업체이다.

케빈앤돈은 생산연월 6개월 이내인 정품 신상품만을 취급하며, 입주기간 및 특정일자를 지정한 고객에게는 미국에서 즉시 제작된 생산연월 2개월 미만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매트리스매장의 단점인 침대프레임이 다양하지 않다는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전문디자이너의 침대프레임을 구비하여,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도움을 주고 있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수입매트리스 거품 완전제거라는 모토로 소비자와 직수입업자간의 직거래를 통해, 다양한 직수입매트리스를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구입하는 고객에게 메모리폼베개와 방수커버를 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케빈앤돈이 준비한 메모리폼 베개는 목을 지지해주는 경추형베개와 부드러운 라운드형베개 등 고객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고, 방문한 고객이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가가 강도와 디자인을 고려하여, 다양한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케빈앤돈은 야간개장제를 실시하고 있는 매트리스전문점이다. 대구점, 남양주덕소점, 용인동탄점 모두 매주 수요일 저녁9시까지 영업하여, 직장인부부를 위한 배려시간제를 실시하고 있다고 한다.

기 존3개의 지점 외에 2017년도에 추가로 전국 5개 지점을 오픈할 계획을 가진 케빈앤돈은 총 8개의 지점을 오픈하여 전국 어디에서나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망을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대구점, 마석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에 인접한 남양주덕소점, 그리고 동탄가구단지, 분당에 위치한 용인동탄점 세군데의 지점이 구축된 케빈앤돈은 100평이상의 넓은 매장에 다양한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케빈앤돈은 추석 당일과 그 다음날(10월 4일~5일)을 제외한 추석연휴기간 내내 영업할 계획이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239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