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지난 9월 26일 (사)대한미용사회충주시지부에서 개최하고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열린 ‘2017 뷰티페스티벌’에서 청주미용학원 보떼아트쿨 에서 마지막 피날레무대로 바디페인팅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번 바디페인팅 퍼포먼스에서는 보떼아트쿨 한희선 원장과 아티스트 박은비, 방윤하, 안소현이 페인팅을 선보였으며, 정하윤, 박상철, 두 퍼포머가 아름다워지고자 하는 인간 본연의 욕구에서 미래의 뷰티로 건강하게 나이 들어 간다는 의미의 ‘웰에이징(well-aging)뷰티를 화려한 바디페인팅으로 표현했다.

충주시 후원으로 열린 이번페스티벌에서는 천연염색쇼를 비롯해 고전머리헤어쇼, 헤어트렌드쇼등이 선보였으며, 충주당뇨바이오미니산업박람회와 함께 열려 박람회 부스에서는 네일, 피부,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체험과 함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보떼아트쿨 한희선 원장은 “이번 뷰티페스티벌에 참여하여 충주미용행사에 청주를 대표로 초대받아 바디페인팅 퍼포먼스를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었고 충주에서도 멋진 아티스트들이 많이 배출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청주미용학원 보떼아트쿨은 2017 충북교육청 대안교육 위탁프로그램 교육기관 중 유일한 미용대안교육기관으로 선정됐으며, 매년 충북 및 세종미스코리아 대회 공식후원사 및 다양한 지역프로그램에 대거 참여하여 미용기술을 배우고 있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291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