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네이버 공식 카페 '컴백폰'에서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플러스, 아이폰7 플러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백폰 카페는 최신 스마트폰 가격이 저렴한 것으로 유명한곳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특히, 지난달 새로 출시한 갤럭시노트8도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컴백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상시 진행되는 이벤트로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플러스, 아이폰7 플러스 외에도 다른 최신 스마트폰들인 LG G6, 아이폰7, 갤럭시A7 2017 가격도 적용되고 있다"면서 여러 종류의 스마트폰을 할인 중이라고 말했다.

또, 컴백폰이 저렴한 이유도 함께 말했는데 '컴백폰'이란 기기는 새 제품과 동일한 상태이나 특정 사유로 일반 매장에서 제 가격에 팔 수 없는 상품을 저렴하게 파는 폰을 말하며, 대리점에서 보관 잘못한폰, 택배 운송과정에서 손상이 있는 폰 등으로 안에 담겨있는 구성품은 새 제품이지만 구성품을 담고 있는 케이스에 문제가 있는 폰들을 판매한다고 한다.

다만 '컴백폰' 카페는 컴백폰을 판매하고 있는 만큼 재고가 한정적이라 원하는 모델을 구매할 때까지 조금 기다릴 수도 있지만 지속적으로 재고가 들어와 최고 오래 기다린 고객이 일주일 정도라고 한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371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