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영호 기자 = 전국적으로 각종 영어 말하기대회 행사가 각 도시 별로 진행되면서 영어 말하기에 대한 초. 중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영어 말하기대회의 주제들도 다양해지고 있으며 이를 준비하는 학부모들의 열정 역시 어느 때보다 뜨겁다.

이런 가운데 초. 중생들의 영어말하기와 복합적인 영어학습에 기여하고자 성남시 아름방송에서 2017년 11월 11일부터 매주 무료 영어 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름방송 에서는 성남시 청소년 영어 교육 발전을 위해 이미 2009년부터 영어기자단을 운영 중이며 각종 영어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여러 영어 방송 프로그램들도 제작하여 방영하고 있다. 이번에 개최하는 아름방송 탁탁 일일 영어 캠프는 영어말하기를 빠르고 지속적으로 성장시키는 커리큘럼들을 바탕으로 초/중생들이 스스로 영어 학습을 보정하며 주도할 수 있는 학습장을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아름방송 ABN타워 대회의실에 준비했다.

매주 열리는 무료 영어 캠프를 통해 아름방송 영어방송 MC이자 담임 영어강사인 탁큰별이 성남시 초. 중생들에게 교내 교외 영어 말하기대회의 다양한 주제들과 이를 준비하는 원고와 발표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학생들과 학부모님이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학부모님들을 위한 상담과 정보도 제공된다.

관계자는 아름방송이 오랜 시간 준비하여 매주 열리는 무료 캠프는 청소년들이 영어의 자신감을 키우고 교내 교외 영어말하기대회를 체계적으로 준비 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참가신청은 아름방송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가능하다.

kyh073628@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48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