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무료 인터넷강의로 알려진 더배움에서 2018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을 대비해, 11월부터 12월까지 2개월 단기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2018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은 1월 20일에 진행된다. 앞으로 약 3개월가량 남은 기간이지만, 남은 기간동안 노력해서 공부하면 충분히 합격 가능하다는 것이 더배움 측의 설명이다.

더배움 사회복지사1급 오프라인 단기강의에서는 사회복지조사론,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법제론 4개 과목을 진행하고, 나머지 4개 과목은기존에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강의를 보면서 공부하면 된다.

더배움에서는 사회복지사1급 전 과목(8과목) 인터넷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기본서, 문제집, 기출문제집을 발간하고 그에 따른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면서 수강생들이 이곳저곳을 볼 필요없이 한번에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을 하기 때문에 수강생 입장에서는굉장히 편리한 방법으로 공부를 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강의를 참석할 수 없는 수강생들을 위해 별도 온라인강의 과정을 제공하고 오프라인 강의에 참석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온라인강의 과정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복습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고 전했다.

더배움은 2015년부터 사회복지사1급 무료 인터넷강의라는 전례 없는 행보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지속적인 무료인강을 제공한다.

전부터 사회복지사1급에 관심이 있어 더배움을 통해 공부했던 수강생들이 합격을 입증할 수 있는 합격후기도 있기 때문에 고민하지 말고 시간이 있을 때, 빨리 공부를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국가공인자격 사회복지사1급 시험은 8과목 합산 평균점수가 60점 이상만넘으면 합격하는 시험이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더배움 홈페이지 통해 확인하면 된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01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