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빼빼로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요즘, 단순히 빼빼로데이날 빼빼로를 선물로 주기보다는 실용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선물을 지향하는 것이 트렌드다. 여러 다양한 선물들에 비해 수분크림과 영양크림, 미백크림 등 기초화장품 브랜드 리얼스킨은 실용적인 제품으로, 이 시기에 맞춰 각종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열고 있다.

빼빼로데이 선물로 여자친구나 남자친구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기초화장품 중 아나운서 화장품 리얼스킨 유스21 비타민칵테일 수분크림은 요즘 같이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쓰지 않을 남자친구와 소중한 내 여자친구의 피부를 센스있게 관리해줄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알려지고 있다.

리얼스킨 아나운서화장품 유스21수분크림&앰플 이외에도 주름개선기능성화장품 레드진생은 피부에 영양을 더해줄 영양크림이 알려졌으며, 어두운 피부톤으로 피부하얘지는법을 원하는 이에게는 초유 미백기능성화장품을 주는 것처럼 선물을 받을 사람의 만족도가 높을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리얼스킨 화장품은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 오픈마켓에서는 이미 알려진 브랜드로 쿠팡, 위메프, 티몬 뿐만아니라 미미박스 입점 후 1주일 만에 품절된 업체이기도 하다. 제품의 품질로만 보면 안티에이징이 가능한 기능성화장품으로 유명 연예인이 7스킨법을 소개해 유명해진 헬시비니거스킨토너는 현재에도 토너워시와 같은 이슈을 만드는 화장품이며 겟잇뷰티 출연한 에디터가 모델인 조승희 전아나운서도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주)뷰티스토리랩의 기능성화장품은 이미 G마켓, 옥션 등의 오픈마켓에서 최장기간 스테디셀러로 7스킨법 토너워시 헬시비니거스킨토너와 대한피부과학연구소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얼굴하얘지는법으로 알려진 저자극화장품 화이트톤업크림, 성형외과에서 사용되는 성분을 그대로 담은 미백기능성화장품 백옥 원샷앰플, 주름기능성 화장품 신데렐라앰플, 탄력리프팅 달걀앰플과 물광 수분앰플, 유스21 비타민칵테일 수분영양크림, 초유 화이트닝스킨로션, 레드진생 바디탄력크림, 초보습 청정 탄력에센스 자연세럼, 머릿결 좋아지는 법에 사용되는 헤어트리트먼트 블랙빈과 물없이도 사용가능한 단백질헤어팩 골드코쿤 더건강한헤어앰플 등이 있으며 건성수분크림으로 보습성이 뛰어난 슈퍼크림은 리얼스킨 자사몰에서도 수차례 품절되어 10월달에 은빛케이스로 리뉴얼되어 출시되기까지 했다.

리얼스킨은 이번 발렌타인데이 행사에서 유스21 초유 미백크림과 피부탄력관리가 가능한 주름개선 기능성을 받은 레드진생 그리고 수분크림 비타민칵테일을 앰플&크림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고 기타 본품 구매시 원샷앰플과 더건강한헤어앰플을 증정하는 1+1+1 행사도 진행한다. G마켓, 옥션, 11번가, 미미박스 등 주로 이용하는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개인적으로 할인쿠폰이나 포인트를 적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빼빼로데이 선물 행사는 한정된 수량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어, 선물용뿐만 아니라 기존의 단골 고객들까지 이번 기회를 통해 미리 구매해 놓는 상황이다.

리얼스킨 브랜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쇼설커머스 쿠팡, 티몬, 위메프, G마켓, 옥션 등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인터넷 이용이 불편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09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