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신선한 식자재와 오븐에서 구운 따뜻한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알려진 샌드위치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인 '퀴즈노스'가 겨울맞이 한정판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추운 겨울 날씨에도 고객들이 부담 없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핫앤핫(Hot& Hot)"을 컨셉으로 하는 ‘치킨 베이컨 디퍼 샌드위치’를 올해 10월 31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단 3개월 동안만 한정 판매하는 것이다.

더불어 11월 13일까지 신제품과 유사한 컨셉의 5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경품 이벤트 역시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인 ‘치킨 베이컨 디퍼 샌드위치’는 국내산 훈제 닭가슴살, 베이컨과 토마토라는 신선한 기본 재료에 치폴레 마요 소스로 풍미를 살린 뒤, 퀴즈노스만의 뜨거운 특제 치즈 딥소스에 찍어 먹는 메뉴이다.

매콤한 소스와 뜨거운 치즈 소스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진한 맛과 부드러운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평가이다.

경품 행사는 ‘치킨 베이컨 디퍼’와 ‘코리언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및 피자, 그리고 브레드볼 2종 (보스턴 클랜차우더, 컨추리 프렌치 치킨) 가운데 하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 6623명의 당첨자에게는 애플 아이폰 X(3명), 나폴레옹 뮤지컬 R석(19명), 퀴즈노스 3만원 상품권(10명), 미니보틀(300명),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3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전 세계 40여 곳에서 진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이미 6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주) 유썸 퀴즈노스의 김수동 마케팅 팀장은 “’본격적인 겨울날씨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는 컨셉으로 치킨 베이컨 디퍼 샌드위치를 출시했다”며 “시즌에 어울리는 제품을 지속 개발해 고객에게 성원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4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