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은영 기자 = 짬뽕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비가짬뽕을 운영하고 있는 (주)이비가푸드가 17일 대전시에서 주최한 ‘겨울나기 김장대봉사’에 참여해 대전시에서 선정한 봉사활동 우수기업으로서의 모범을 보였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연합회 등 40여개 기관·단체에서 1000여 명의 봉사자도 함께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총 6만kg으로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가구, 소년소녀가장 등 어려운 이웃 6000세대에 10kg씩 전달될 예정이다.

(주)이비가푸드는 지난 2009년부터 대전시와 노블레스 오블리주 협약을 체결하고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책임문화를 확산시키는 활동을 인정받아 대전광역시로부터 ‘2016년 자원봉사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바 있다.

이 밖에도 (주)이비가푸드는 그동안 어린이날 나눔잔치를 비롯해 소년원 자장면봉사, 후원금전달, 무료급식봉사, 정기적인 청소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주)이비가푸드 관계자는 “작은 힘이나마 지역사회를 위해 보탬이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맛과 품질은 물론이고 앞으로 보다 적극적인 활동으로 이비가짬뽕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해 가겠다”고 전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716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