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 = 경북성주산업단지관리공단은 27일경북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성주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성주산업단지 입주기업의 효율적인 업무지원과 복리증진 공공시설물 관리에 큰 도움이 되고 있는 성주산업단지관리공단은 2016년에 개소해 입주기업의 버팀목이 되고 있다.
성주산업단지관리공단이근서 전무이사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맞이하는데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모두에게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 김항곤 성주군수는 “성주산업단지의 성공을 위해 항상 힘쓰는 산업단지 관리공단의 뜻깊은 나눔에 감사드리며, 관리공단의 바람처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안전하고 따뜻하게 보내도록 잘 전달해 모두가 연말을 잘 보냈으면 좋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성주군 희망복지부서에서는 위기가구에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희망복지부서와 함께 재능 및 현금·물품 등의 후원으로 희망을 나누기를 원하면 주민복지과로 연락하면 된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809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