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원주 헬스장 고고짐 김현수 트레이너는 지난달 14일 제 3회 머슬앤피트니스에서 피지크 주니어 3위를 기록하는 영예를 안았다.

평택시보디빌딩협회에서 주최 및 주관한 이번 대회는 오전 9시 계측을 시작으로 오후 1시 30분부터 보디빌딩, 남자피지크, 여자피규어, 비키니 등 각 부문 별 본선이 진행됐다.

높은 경쟁률 속에서 진행된 대회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원주 고고짐 김현수 트레이너는 “지속적인 식단 관리와 꾸준한 운동을 통해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원주 헬스장 고고짐은 러닝머신, 근력 운동과 기구 필라테스는 물론이고, 음악에 맞춰 자전거를 타는 실내 스포츠 스피닝과 체형 교정에 효과적인 요가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개개인의 몸 상태와 체질에 맞춰 식단 조절 및 운동 방법을 알려주는 개인 트레이닝도 진행하고 있어, 운동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에게도 적합한 피트니스이다.

원주 고고짐은 24시 헬스장으로 단계점과 혁신점 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상담 문의 및 예약은 각 지점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83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