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기초중국어회화 공부에 탁월한 중국어어플 차이나탄 어플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5점 만점 중 4.6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차이나탄 중국어는 기존의 복잡하고 어려운 한자 학습법을 지양하고, 회화 위주의 '중국어 입열기' 학습법을 지향하는 중국어회화 교육 업체이다. 처음부터 어려운 내용이 아닌, 1327여 명의 중국인이 직접 쉽고 간단한 입열기 학습법을 통해 중국어를 가르쳐주며 기초중국어 학습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게다가 PC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프로10.5, 아이패드프로12.9, 뉴아이패드9.7, 아이패드미니4 등 태블릿PC, 모바일 어플로도 어디에서든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여 중국어어플로 공부하고 있는 학습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가짜 평점과 후기를 걸러내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4.6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중국어 학습자들의 만족도를 그대로 나타내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뿐만 아니라 앱스토어 교육 카테고리에서도 앱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는 등 모바일 중국어어플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한편 차이나탄은 최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여 수업할 수 있고, 중국어 입열기 학습법을 직접 활용하여 중국인, 그리고 중국과 관련된 각계각층의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공간인 차이나탄캠프 역삼센터 오픈 소식을 전하였으며, 12월 을지로센터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차이나탄 및 차이나탄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87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