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영호 기자 = 제일좋은전람이 주관하는 2017 제15회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12월 8일(금)~10일(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최된다.


약 100여개 아이템· 200여 부스 규모로 이뤄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외식업, 서비스업, 유통업, 도소매업 등 다양한 업종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제주 음식 전문점 ‘제주면장’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본격적으로 가맹 사업을 시작하면서, ‘한상 가득 제주를 담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제주만의 특색이 살아있는 맛깔스러운 음식과 넉넉한 인심을 느낄 수 있는 한 그릇의 감동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인테리어 및 소품 등 제주도를 만끽할 수 있는 요소들로 가득 채워진 ‘제주면장’의 메뉴는 제주도 정취가 그대로 묻어나는 고기국수, 돔베고기, 돌문어숙회, 고사리국밥 등 그동안 타지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별미들이 준비되어 있다.

‘제주면장’은 현재 서울 인사동 본점을 비롯하여 별내점, 강남점, 문정점 등 직영점이 운영중이며, 최근에는 가맹 1호점인 평창점이 오픈을 하였고 총 5군데 매장 모두 성황리에 영업중이다. 평창점의 경우 업종 변경을 하여 ‘제주면장’으로 오픈한 이후 매출이 이전 매장보다 3배 가량 상승하고 평창동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인사동점, 강남점, 문정점 역시 업종 변경 이전과 비교하여 2배 이상의 상승 매출이 이어지고 있어 주위의 가맹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금번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은 ‘제주면장’의 가맹비 면제라는 특혜를 받을 수 있으며, 매출 대박 행진에 대한 본사의 노하우를 들어볼 수 있다.

‘제15회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현장과 온라인을 통해 티켓을 구매하여 참가가 가능하며,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입장도 가능하다.

kyh073628@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873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