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LG신규 스마트폰과 더불어 아이폰외에 LG 액정수리도 많이 들어오고 가운데 서비스센터외에 LG액정수리센터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어남에따라 12월 한시적 할인행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한다.

‘몬스터폰’은 지역마다 지점을 두고 즉각적인 수리를 할 수 있도록 상담시스템은 물론 실시간 수리진행상황 서비스도 진행을 하고 있다.

아이폰 액정수리 전문업체인 ‘몬스터폰’은 우리나라 인구대비 휴대폰 사용자의분포가 몇 년간 꾸준히 늘어나고 있고 지금은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어르신들까지 누구나 가지고 있는 필수품으로 되있기에 아이폰 액정수리 전문업체이지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맞다고 판단하여 점차적으로 LG액정수리와 삼성갤럭시 시리즈등의 액정수리도 점차적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몬스터폰은 성남본점, 서울 대학로점, 강남점, 강동점, 강서점 등의 기존 지점들이 서울과 경기지역을 두루 커버하고 있는 가운데 대학로점을 통해 더욱 촘촘한 서울지역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몬스터폰의 ‘착한수리’는 기존 ‘아이폰액정수리’비용을 최저가 수준으로 책정하면서도 며칠씩 걸리던 수리기간도 하루로 단축시킨 이 업체만의 서비스 브랜드로, 올해 들어서 비용을 세 차례나 인하할 정도로 시세에 따른 현실적인 비용책정이 장점이며 아울러 중고매입 및 깨진액정 매입도하고 있기에 그 외에 LG액정수리도 같은 방향을 잡고 점차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액정수리 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같은 서비스를 지원할 방침이라고 한다..

성남본점의 경우 전국 택배신청도 받고 있어 사실상 서비스 가능 지역은 전국 단위로 확대한 상태이며, 서비스 가능 품목도 기존의 아이폰 시리즈 외에 ‘엘지액정수리’ 와 ‘삼성액정수리’도 가능하다.

몬스터폰 관계자는 “오프라인 지점의 무조건적인 확장보다는 정말 필요로 하는 지역에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불필요한 가격거품을 없애 이를 그대로 수리비용 인하에 적용시키고 있다”며 “때문에 향후 ‘아이폰액정수리’ 수요가 늘어나는 지역이 있다면 충분히 검토한 후 지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전국지점도 모집 중이라고 전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2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