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동안얼굴은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든 갖고 싶은 아름다움의 필수요소다. 요즘은 3-40대 중장년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 사이에서도 젊게 보이려는 동안성형이 인기가 높은데 20대 젊은층도 주름없고 탄력있는 동안을 유지하기 위한 방법으로 윤곽주사, 입꼬리필러, 눈매교정, 안면비대칭교정, 실리프팅 등이 있다.

하지만 이러한 수술 및 시술은 만만치 않은 비용과 시간을 감수해야한다. 또한 부작용에 대한 리스크도 감수해야한다는 위험성이 있다.

이에 더블유비스킨 (대표 김왕배)의 여우화장대는 이러한 비용 및 시간, 그리고 안정성까지 해결할 수 있는 리프팅 테이프 필터테이프를 출시하였다.

팔자주름없애는방법, 이중턱리프팅, 처진얼굴, 주름개선 등에 관심이 많은 3~40대 중장년 여성부터 짝눈교정, 안면윤곽수술전후, 안검하수눈매교정, 양악수술전후 등에 관심이 많은 10-20대 여성들까지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투명한 필터테이프를 리프팅 시킬 부위에 간단히 붙임으로써 순간적인 성형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필러, 보톡스를 맞을 필요 없이 안전하게 즉각 효과를 볼 수 있어 처진 눈, 잘 붓는 얼굴, 보톡스 시술등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드레싱 원단으로 안전함을 높였고, KTR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피부자극테스트, 세포독성테스트, 급성독섬시험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0.03mm의 초박형 투명 필름으로 높은 신축성과 수분을 잘 통과시키는 투습력도 높다.

SNS상에서 증명사진, 우정사진, 스냅샷, 커플사진등을 찍으러 갈 때 꼭 챙겨야 하는 필수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또한 결혼식, 소개팅, 입사면접, 동창회, 연말모임 등 중요한 만남 직전에 즉각적인 성형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WB스킨의 김왕배 대표는 "필터테이프 출시 이후 제대로 된 사용법, 비포애프터 인생 사진 등 소비자들이 제품과 관련된 후기와 이슈 영상들을 많이 올려주시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쿠션부스터에 이어 필터테이프까지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최선의 서비스로 승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우화장대 필터테이프에 대한 구매와 정보는 더블유비스킨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5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