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브람스안마의자가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브랜드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공식 오픈했다.

안마의자 드림의 제품 이름을 딴 ‘브람스 드림’이 새롭게 오픈한 브람스안마의자 블로그다. 소비자들에게 편안함과 꿈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미가 담겨 있다.

브람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람스의 가치를 더욱 전파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소통 채널을 더욱 확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브람스의 언론 보도 기사를 만날 수 있는 NEWS ▲브람스 제품의 사용후기를 만날 수 있는 REVIEW ▲브람스안마의자에 대한 여러 가지 궁금한 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FAQ, 그리고 ▲안마의자, 등안마기, 발/다리안마기, 핸드안마기 등 브람스 제품별 분류, 여기에 다양한 생활 속 정보들을 만날 수 있는 활력충전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는 블로그에서는 안마의자, 등·발·다리 안마기 등 브람스의 제품 정보 및 리뷰, 다양한 볼거리 등이 담길 예정이다.

아울러 브람스안마의자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소비자들과의 접접을 넓히기 위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한 생생한 콘텐츠들이 운영될 예정이다.

브람스안마의자 관계자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강화하고, 고객 입장에서 필요한 정보와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면서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며, 더불어 홈페이지 리뉴얼도 계획하고 있다. 브람스안마의자는 고객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5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