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친환경 전문 브랜드 ‘홀푸드 스토리’가 무농약 우리밀과 무항생제 돈육으로 만든 프리미엄 만두 ‘무농약우리밀 김치손만두’와 ‘무농약우리밀 손만두’를 선보였다.

‘무농약우리밀 김치손만두’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국내산 돼지고기가 20.51% 함유된 김치만두다. 돈육이 국산 김치와 함께 버무려져 느끼하지 않고 매콤하며, 아삭한 김치가 부드러운 고기와 어우러져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무농약우리밀 손만두’는 국산 무항생제 돈육 32.5%에 신선한 국내산 채소를 가득 넣어 만든 고기만두다. 씹을수록 부드러운 고기의 식감과 담백하게 배어나오는 육즙 맛이 특징이다.

무농약우리밀 만두 2종은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국내산 무농약 우리밀로 만두피를 빚어 안전할 뿐 아니라 식감도 쫄깃하다. 쫀득한 만두피 속을 부추와 양파, 양배추 등 100% 국내산 원료로 만든 만두소로 꽉 채웠다.

아울러 L-글루타민산나트륨(MSG)과 향미증진제를 넣지 않는 대신 간장과 멸치, 다시마 등으로 감칠맛을 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크기도 먹기에 알맞아 아이들 간식이나 출출할 때 야식으로도 제격이다.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생산과 포장이 진행되며, X-ray와 금속 검출기로 철저하게 품질이 관리되고 있다.

홀푸드 스토리 관계자는 “무농약 우리밀과 무항생제 돼지고기로 건강하게 만든 만두”라며 찜통에 쪄서 먹거나, 한우곰탕국물에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홀푸드 스토리는 건강한 식문화를 지향하는 친환경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안전한 먹거리와 가공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홀푸드 스토리의 모든 제품은 홀푸드 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59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