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영호 기자 = PC방창업 성공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입지 조건이다. 어떤 상권에 매장을 오픈하는지에 따라 매출이 크게 차이를 보이기 때문이다. 최적의 입지에 매장을 오픈해 성공을 한 케이스가 있는 반면 입지를 잘못 선정해 문을 닫아야 하는 안타까운 사례도 존재한다.

PC방창업 프랜차이즈 '피디에스 PC방'은 성공적인 매출 확대를 위한 최적화된 상권 분석 솔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어떤 상권이 PC방 매출을 올리기에 가장 적합한 지 가이드라인을 제시하여 창업 성공 신화를 달성할 수 있게끔 돕는 것이 큰 특징이다.

피디에스 PC방이 자체 연구개발하여 탄생시킨 상권 분석 솔루션은 유동인구 분석 및 상권 점포 운영 상황, 유입 고객 예상 유형 등을 확보해 객관적인 데이터를 제시한다. 특히 시간대 별 유동인구 성별 및 연령 분석을 통해 정확한 매출 예상이 가능하다.

아울러 경쟁 업종 위치 및 극성수기 호재 등을 미리 파악하여 각종 리스크에도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피디에스 PC방의 이번 상권 분석 솔루션은 프랜차이즈 운영 경력 노하우가 깃든 경험의 산물로 평가 받고 있다. 상권 분석 솔루션은 피디에스 PC방의 올해 마지막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접할 수 있다.

피디에스 PC방은 상권 분석 솔루션 외에 다채로운 프로모션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에어데스크 할인 제공이 있다. 에어데스크는 PC 본체를 천정에 설치하여 공간 효율성 및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 컴퓨터 책상 시리즈를 말한다.

에어데스크는 PC 본체가 건물 천정에 위치해 있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폭넓은 공간 활용으로 같은 면적 대비 PC를 추가 설치할 수 있어 매출에 직접적인 도움이 된다. 먼지, 본체 팬 소음, 도난 우려 등을 개선한 것도 장점이다. 해소도 용이해 게임 진행 중 렉 발생 및 하드웨어 고장을 방지한다.

가맹비 및 교육비를 모두 면제해주는 파격적인 혜택도 담겼다. 여기에 로열티를 전액 면제해주고 최고급 기계식 키보드 및 게이밍 마우스 등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무한팩스복합기, 최고급 16채널 CCTV, 삼성 브랜드 천정형 냉난방기, 순간온수기 등도 무료로 제공된다. 아울러 MS 정품 윈도우10 50% 무상 지원, 메모리 8G -> 16G RAM 업그레이드 50% 무상 지원 등도 포함되어 있다.

슈퍼바이저 오픈 업무 지원 및 온라인·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도 무료로 진행한다. 덕분에 매장 오픈 초기 고객 유입이 수월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피디에스 PC방 관계자는 "PC방 창업을 처음 계획하는 예비 창업주들이 가장 고민하는 것은 바로 입지 선정"이라며 "피디에스 PC방의 차별화 된 노하우가 담긴 이번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신년부터 매출 대박 행진을 체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kyh073628@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6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