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은영 기자 = 100% 셀프 카메라를 통해 여배우들의 있는 그대로를 엿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마이프라이빗tv'에서 손담비가 집에서 하는 바디 셀프케어 일명 ‘2017 묵은때를 벗겨내는 비법’을 공개했다.

평소에도 손담비는 간편하게 집에서 셀프로 관리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호하며 그 중 오일워시와 바디브러쉬 제품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집에서도 쉽게 겨울철 건조한 바디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제거 및 클렌징과 보습까지 할 수 있으며 오일제형에서 물과 만나면 거품으로 변하는 아미니 오일워시만의 시크릿한 반전텍스처를 소개했다. 또 분리 가능한 스파바디브러쉬와 사용 시 더 효과적으로 바디케어를 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마이프라이빗tv에서 배우 손담비가 사용한 아미니의 비노테라오일워시는 이태리 토스카나 온천수와 프랑스산 포도수&와인추출물, 10가지 식물오일 추출물 성분이 들어간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각지와 헐리웃 해외유명스타들이 즐기는 럭셔리 바디케어 비노테라피의 비법을 담은 제품이다.

또한 함께 사용된 스파 바디브러쉬는 헤드와 손잡이가 분리되는 보디 브러시로, 몸 구석구석 딥클렌징이 가능해 등과 가슴에 올라오는 트러블은 물론, 하얗게 들뜬 각질까지 잠재워주어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타며 바디케어 잇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6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