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은영 기자 = ㈜더블유비스킨(WBSKIN)의 트리트룸은 최근 ‘2017 한국소비자 감동지수 1위’ 시상식에서 뷰티(헤어케어)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에서 더블유비스킨 트리트룸은 토털 헤어·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로 두피와 모발에 자극 없는 헤어케어 라인 중 나인코팅 헤어트리트먼트를 시작으로 천연계면활성제 샴푸인 프리미엄 텐 샴푸, 모닝에잇 모르간 헤어오일, 트리트먼트 효과를 증폭시키는 식스아워 슬리핑 헤어크림 등을 출시하며 미용실의 헤어케어클리닉과 같은 효과를 소비자가 저렴한 가격에 누릴 수 있도록 제공한 점을 바탕으로 선정됐다.

특히 20차 완판의 신화의 핵심적인 역할을 했던 나인코팅 헤어트리트먼트는 특허기술인 상전환 기술(phase inversion)을 도입해 액상 상태의 트리트먼트가 물과 닿으면 크림 제형으로 변하면서 모발 깊숙이 단백질 및 17가지 모발과 유사한 아미노산을 큐티클 사이사이에 공급해줘 두피케어와 즉각적인 상한머리복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등 두피와 모발에 손상을 가하는 9가지의 해로운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랙푸드에 함유돼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다량으로 추가해 모발의 산화를 막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다마스크 장미꽃수 추출물은 레몬의 17배나 높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모발산화를 막아 머릿결복구에 탁월하며 상한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컨디셔닝 효과, 모발 산화작용 억제, 모근에 작용하여 손상모발관리에 탁월하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트리트룸 김왕배 대표는 “트리트룸에 보내주신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올리브영 공식입점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찾아가 다양한 라인의 신제품 개발을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더블유비스킨 트리트룸에서는 완판 릴레이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프리미엄 텐 샴푸, 모닝에잇 오르간오일 등 다양한 제품을 세트구성으로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6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