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스마트다이렉트카,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12월에 선보인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프로모션 라인업을 강화 했다.

기존 2018 더뉴 쏘렌토, 올뉴카니발, 스포티지, 아반떼 장기렌트 등 4가지 차종에서 티볼리 아머, 에어, SM6를 추가해 총 7개 차종으로 대상차종을 확대 했다.

기존 차량들과 마찬가지로 티볼리 아머, SM6 장기렌트카 역시 역대급 핫딜 프로모션이지만 등급 및 옵션이 정해져 있다. 티볼리아머의 경우 VX 디젤에 추가옵션 ECM룸미러, 7인치AVN+후방카메라, 투톤익스테리어 팩2가, SM6의 경우 2.0 Gde LE 등급에 파노라마썬루프 + S-Link패키지 II가 장착된 모델 이다.

스마트다이렉트카 관계자는 같은 가격의 차량도 업체마다 견적이 다르기에 선택이 어려운데 타 사이트에서 견적을 받은 소비자들도 스마트다이렉트카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으며 이는 “스마트다이렉트카가 국내 유일하게 전 리스, 렌터사와 제휴가 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견적비교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스마트다이렉트카’에서는 같은 차종과 옵션으로 장기렌트카 견적을 산출한다 하여도 가격 차이가 발생한다. 이는 서비스와 제휴 렌터사 차이에서도 발생하지만 업체별 프로모션의 적용이 다르기 때문이다. 업체의 모토인 “같은 차, 다른 가격”이 이에 해당되는 업체의 특징이다.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소비자들이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를 좀 더 편히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자체 심사기준을 낮추고 홈쇼핑 장기렌트카와 다르게 초기비용이 전혀 없는 프로모션까지 진행 중이다.

또한 스마트다이렉트카는 ‘100% 리얼 출고스토리’라는 타이틀을 걸고 운영하는 공식 블로그를 운영 중이다.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다양한 출고 후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프리미엄 센터’를 통해 솔라가드 틴팅과 신차패키지를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스마트다이렉트카’ 홈페이지에서 상담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6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