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내외뉴스통신] 김지우 기자 = 문경시 농암면에 위치한 한우물영농조합법인(대표 조양호)이 이달 온라인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금번 홈페이지 오픈은 오프라인 구매의 불편함을 없애고 회원들의 혜택을 강화하며 다양한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픈했으며 무엇보다 다양한 약초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한다.

'큰 소나무들이 빽빽이 우거진 마르지 않는 깨끗하고 큰 우물'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한우물영농조합법인은 문경지역의 맑고 깨끗한 청정자연환경에서 자란 다양한 약초와 그 약초를 가공한 건강즙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국내 최대 칡 생산지로 알려진 문경에서 수확된 자연 칡을 가공해 자체 브랜드로 칡즙 제품을 런칭해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 다수의 약재상에 약초를 납품하고 있다.

조양호 대표는 “한우물영농조합법인은 문경의 청정한 환경에서 자란 좋은 재료를 직접 채취하여 자체 가공시설을 이용해 건조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어 앞으로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kk7@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14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