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백아현 기자 = 신인그룹 TRCNG의 첫 번째 싱글앨범 'WHO AM I'가 2일 정오 베일을 벗는다.

TRCNG는 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WHO AM I(후 엠 아이)'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WOLF BABY(울프 베이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더욱 강렬해진 틴파워를 선사한다.

특히, 멤버 열 명의 강렬한 아우라와 스산한 배경 속 의미심장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미지를 새롭게 공개하며 앞서 오픈된 티저와는 또 다른 느낌을 자아내 컴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멤버들은 그간 티저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과 더불어 날카로운 눈빛에 담긴 카리스마,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동시에 소화하는 등 상반된 매력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TRCNG의 첫 번째 싱글앨범 '후 엠 아이'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울프 베이비'는 아직 어리기만 한 소년들이지만 좋아하는 소녀 앞에서는 누구보다 강인한 존재로 변한다는 가사를 위트 있게 표현한 일렉트로닉 스윙 댄스곡이며, 멤버 지성과 호현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 멤버들의 아카펠라 조화가 인상적인 인트로곡 'I AM'과, 불현듯 다가온 꿈같은 감정을 유토피아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곡 'UTOPIA'까지 TRCNG만의 진정한 '색'을 찾아간다는 의미가 담긴 이번 앨범은 더욱 특별함을 갖는다.

한편 TRCNG는 오늘 오후 7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생애 첫 컴백 쇼콘 'TRCNG 1st SHOW-CON < WHO AM I >'를 통해 신곡 무대 최초 공개를 선보인다.


taetae043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18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