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패션마스크 브랜드 르마스카(LeMASKA)는 지난 6일 롯데백화점 본점 누셀렉샵(Nu:selectshop)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누셀렉샵은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만든 롯데백화점 자체 편집숍으로 개성 넘치는 다양한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는 잡화 편집매장이다. 현재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잠실점·건대스타시티점 등에 입점해 있다.

르마스카는 마스크로 기존에 없던 신선한 패션 트렌드를 창출해 나가는 독특한 아이덴티티로 롯데 누셀렉샵이 가지는 트렌디한 컨셉에 잘 부합해 나가고 있다.

롯데백화점 명동 영플라자 2층 누셀렉샵에서 르마스카의 엣지콜렉션 전 제품 라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상품도 개발할 계획이다.

르마스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입점은 국내 5대 백화점 측의 적극적인 프로포즈 속에 오픈한 매장이며, 쇼핑의 메카인 명동의 많은 유동인구와 외국인 관광객을 상대로 르마스카의 브랜드를 알리고 해외진출에 박차를 가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고 말했다.

한편, 'Mask is Fashion' 이라는 슬로건으로 31가지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선보이며 패션마스크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르마스카는 빅뱅 승리, 블락비, 인피니트, 황치열, 몬스타엑스 등 많은 연예인들도 찾는 글로벌 패션 마스크이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25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