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가성비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대표 김민수)는 2018년 새해를 맞아 무술년 기념 특가 할인 이벤트 '가즈아 할인'을 진행 중이며 제품의 업그레이드도 완료했다고 밝혔다.

'가즈아 할인'은 최대 50% 파격할인 특가 이벤트이며 완전무선 이어폰 '에이투 AT231'과 보조배터리 겸 휴대용 스피커 '에이투 AT311',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21',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붐'이 대상이다.

특히 최근 업그레이드를 마친 '에이투 AT231'은 세련된 디자인과 오토매틱 연결기능을 통한 좌우 자동연결 기능, 자체 충전이 가능한 배터리로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제품들은 할인대상 품목들인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31'과 보조배터리 기능을 지원하는 무선 포터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11'가 그 대상이다. 여기에 캠핑족에게 추천하는 휴대용 방수 무선 스피커 '에이투붐'의 업그레이드도 진행 중이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도 블루투스 끊김 현상과 음질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내부 회로도 및 칩셋의 버전 향상은 물론 최신 소프트웨어를 적용시켜 더욱 음질이 좋도록 했으며, 가성비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제품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완전무선 이어셋 '에이투AT231'과 보조배터리 겸 휴대용 스피커 '에이투 AT311'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와 함께 블루투스 음향기기 판매순위가 상승하고 있으며 금번 휴대용 방수 무선 스피커 '에이투붐'의 업그레이드 소식으로 향후 더 많은 기대를 모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최근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헤드셋'등의 키워드를 통해 에이투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이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유선단자를 없애는 트랜드가 형성되는 상황 가운데 새해를 맞아 각종 기념일이 겹치면서 기존의 주 이용고객이었던 20, 30대 남자친구선물 뿐만 아니라 여자친구선물이나 새해 신년 명절선물, 신혼집들이선물, 생일선물 등 각종 기념일 선물로 찾는 고객님들이 늘어나기 때문으로 판단된다"며 "봄을 맞아 졸업시즌이 다가오면서 졸업선물로 혹은 신혼부부선물로 문의를 주시는 고객님들도 많은 상태이며 요즘 자주 문의가 들어오는 유선 이어폰도 새롭게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가성비 이어폰 라인인 '에이투 AT221' 블루투스 무선 헤드셋 역시 에이투의 주력 제품 중 하나로, 영국 CSR칩셋과 잡음제거, 울림제거기능을 적용하여 통화품질과 음질을 한 단계 더 향상시킨 무선 헤드폰이다. 최근 파격적인 반값할인을 진행하면서 남자친구, 여자친구선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에이투 AT311'은 최신버전 4.1버전과 가벼운 무게, 대용량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이용한 강력한 음량과 음질, 긴 사용시간을 제공하여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로 유명하다. 방수 스피커 '에이투붐'은 블루투스 4.1 최신버전에 방수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으로 AT311과 마찬가지로 아이폰 및 갤럭시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가능하며 연결용 훅까지 제공되어 휴대용 자전거 블루투스 스피커로 유용하다.

2018년 무술년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고객센터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30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