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서울BK치과 (대표원장 백성문, 김민호)는 진료의 특성을 살려 대전 MBC라디오 표준FM(93.5MH) '3830상담실' 프로에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10분부터 12시까지 생활에 필요한 치과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3830상담실 코너는 의학 각 분야에 대한 상담과 안내, 건강 상식과 질병의 이해, 건강 생활을 위한 다양한 생활분야의 상담을 진행하는 프로로서, 진료 각 분야의 상담과 전문가의 진단으로 서민을 위한 생활의 길잡이 역할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BK치과는 이외 대전지방검찰정 범죄피해지원센터 의료지원위원회 자문위원으로서 검찰 등 유관기관, 단체와 함께 범죄피해를 당하여 고통 받는 피해자분들의 의료상담 및 치료 기타 필요한 의료지원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서울BK치과(대표원장 백성문,김민호)는 지역사회의 의료건강을 위해 지속적인 의료봉사와 재능기부를 통한 지역의 대표 치과로, 어르신임플란트, 충치치료, 사랑니발치, 소아치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백성문,김민호 대표원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앞으로도 더욱 헌신하고 노력하며, 지역의 대표 치과로 발돋움 함에 있어 책임감과 진정성 있는 진료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322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