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네이버 웹툰 '소녀의 세계' 단행본 출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2일부터 31일까지 놀숲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놀숲에서 친구와 있었던 에피소드를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등 7명에게는 '소녀의 세계' 1~3권 전권 세트, 2등 40명에게는 '소녀의 세계' 다이어리, 3등 50명에게는 '소녀의 세계' 1권을 증정한다.


'소녀의 세계는' 완벽하지만 늘 외로운 미소녀들과 평범한 흔녀인 오나리의 극적인 만남을 다룬 내용으로 사춘기 여고생들의 일상과 고민을 섬세하게 그려낸 네이버 인기 웹툰이다. 2015년에 처음 연재를 시작했으며 10대 청소년부터 20~30대 여성들까지 폭넓은 구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힐링 웹툰으로 불렸다.


마케팅 담당자는 "자사는 주요 고객인 20~30대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네이버 웹툰 ‘소녀의 세계’ 출간 이벤트 뿐만 아니라 추후 진행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놀숲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놀숲은 동종 업계 최초로 인기아이돌 하이라이트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기용하고 활발한 스타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또한 지난 16일에는 놀숲과 하이라이트의 콜라보레이션 굿즈 프로젝트인 ‘월간(月刊) 하이라이트’ 세 번째 굿즈 상품인 라이트풀 보틀(Lightful Bottle)과 워터프루프 스티커 8종을 출시했다.

이번 굿즈는 놀숲 1시간 이용권 10매가 포함된 타임리스 하이라이트(Timeless Highlight) 쿠폰 구매시 증정되며 깜찍한 하이라이트 캐릭터 디자인을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생활 방수 스티커를 통해 보틀을 원하는 모양으로 꾸밀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40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