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 콤플렉스, 간편한 필러도 충분히 상담후 진행해야
외모 콤플렉스, 간편한 필러도 충분히 상담후 진행해야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8.01.2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미앤미의원)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직장인 이모씨(27)는 꺼진 이마와 다소 낮은 콧대가 콤플렉스다. 성형수술도 고민해봤지만 비용과 시간문제로 결정하기 쉽지 않다. 실제 직장인들은 시간을 내서 성형수술을 하기에 부담 되는 것이 사실이다.

최근 간편하고 합리적인 비용이 장점인 필러가 떠오르면서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필러는 짧은 시간 간편하게 외모 단점을 개선할 수 있으며, 20대부터 60대까지 남녀노소, 얼굴 다양한 부위에 시술 가능하다.

주로 콧대, 이마, 팔자주름, 턱 부위에 많이 시술하며 꺼지고 주름진 부위에 볼륨을 만들어 입체적이고 세련된 동안 얼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필러는 얼굴 전체적인 조화와 균형을 고려해 볼륨을 채우고 모양을 만들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자칫 과하게 주입하면 부자연스러운 결과가 나올 수 있으니 반드시 다양한 케이스를 경험한 의료진에게 시술 받는 것이 좋다.

미앤미의원 노원점 박성준 원장은 "필러는 시술부위 마다 사용하는 제품과 용량이 모두 다르다. 1:1 맞춤 상담으로 개인에게 적합한 제품과 주입법을 상담한 후에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필러 시술 후에 염증, 괴사 같은 부작용이 생기면 반드시 시술 받은 곳을 찾아 의료진과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41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