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영호 기자 = 좋아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와 민족의 대 명절인 설 연휴를 맞이하여 디저트카페 타르타르가 달콤한 선물 패키지를 출시한다.

기념일 선물로 추천하는 ‘러블리 4구 패키지’ 프로모션은 딸기 시즌 BEST메뉴인 딸기몽블랑, 딸기레드벨벳과 함께 2월 7일 출시예정인 돔 쇼콜라 타르트 2종으로 구성된 4구 포장 세트이다.

돔 쇼콜라 타르트 2종은 아기자기한 곰돌이 모양과 화사한 핑크 돔 형태로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메뉴이다.

해당 세트를 구입한 고객에 한해 3,000원의 가격에 시바견 인형과 사랑해 문구가 들어간 케이크 픽을 추가로 증정해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활용하기 좋다.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하는 기념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타르타르 관계자는 “황금 개띠 해를 맞이해 인기를 끌고 있는 시바견 인형과 케이크 픽을 함께 구성하여 가족·연인·친구 모두에게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를 만들게 되었다.”며 “예쁘고 아기자기한 구성으로 졸업, 입학, 발렌타인데이, 생일 등 기념일 디저트 선물로 제격이다.” 고 전했다.

한편 ‘러블리 4구 패키지’는 2월 12일부터 타르타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외매장 (광주첨단점, 전주신시가지점, 순천점, 광주수완점, 목포상동점, 춘천 명동점, 김해점, 여수 학동점, 목동 41타워점, 잠실 롯데점, 킨텍스이마트점)

kyh073628@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56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