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지난 31일, 2008년부터 당나귀 사업을 시작한 (주)당키타운이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함과 동시에 '용천 당키진액 골드Ⅱ'를 출시했다.

㈜당키타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용천 당키진액 골드Ⅱ는 당나귀와 구기자, 오가피, 백수오, 천년초, 꾸지뽕 등 20여 가지 한약재를 추가한 당나귀 중탕이다”며 “허준의 동의보감과 이시진의 본초강목에 의하면 당나귀는 당뇨, 중풍, 골다공증, 관절염, 아토피성 피부염 등에 도움이 되는 약재로, 남성들의 발기부전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당나귀 진액 사업과 당나귀 복원사업을 해온 회사인 만큼 제품의 높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오로지 당나귀 진액 한 가지만을 위해 기술을 집중하고 있다"며 "연로하신 부모님이나, 수험생, 일반인 등 남녀노소 모두를 겨냥해서 만든 보양식품인 만큼 온 연령층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당키타운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당나귀 사업을 시작함과 동시에 당나귀 중탕을 제조해 판매한 회사이다. 또한 (주)당키타운은 '용천 당키진액 골드Ⅱ' 단일 상품만을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 기술력 개발에 꾸준한 투자를 하고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56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