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대전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2월, 수강생들을 위해 뷰티 화보, CF, 협찬 행사 등 다양한 뷰티 촬영의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전문 현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국내 미용 산업이 발전하면서,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구캠퍼스는 해외취업 준비생과 한국의 메이크업을 배워 취업하고자 하는 해외유학생들을 위해서 체계적인 글로벌 미용기술교육을 선보인 바 있다.

MBC대전서구미용학원에서는 중국과 미얀마 등 해외유학생들을 위해 IPSN(국제 자격협약기구)와 손잡고 국제미용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과정은 국가자격증과 심화반을 공부해 해외에서 취업과 창업을 준비할 수 있는 과정이다.

MBC대전미용학원 수강생 중 중국에서 온 안옥결 학생은 수업을 통해서 메이크업, 피부, 네일아트 등 다양한 자격증 취득한 후 중국에 위치한 닥터스 토탈뷰티샵에 취업을 했다고 밝혔다. 닥터스 토탈뷰티샵은 중국 광저우 현지인들에게도 규모 및 인지도가 높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직원들에게 숙소 및 다양한 편리시설을 제공해 입사를 원하는 이들이 많아 경쟁률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

안옥결 학생은 유창한 한국어 실력은 물론 대전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서 전과목 엘리트 과정까지 마쳐 닥터스 토탈뷰티샵에서 학생의 재능을 평가 받았다. 안옥결 학생은 “교환학생으로 한국에 와 미용을 배우며 뷰티샵을 차리고 싶은 최종 목표에 한 발짝 다가간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한미라 대표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구캠퍼스는 K-뷰티 분야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강사들로 구성하여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끼와 열정을 가진 수강생들의 꿈과 비전을 이룰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현장에 필요한 인재가 될 수 있는 교육을 통해 해외취업에 필요한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MBC대전미용학원은 메이크업과 피부, 네일아트, 헤어, 미용사 국가자격증 과정 등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학원 등록에 관한 문의와 수강료, 미용 자격증, 취업 및 진학 등에 대한 정보 확인은 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567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