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내외뉴스통신] 김해성 기자 = 경기북부지방경찰청(치안감 김기출)은 설 명절을 맞아 '사랑의 밥차(이사장 채성태)'와 함께 지난 6일 '의정부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무의탁 어르신 및 장애인 등 200여명에게 따뜻한 사랑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날 봉사활동에서 김기출 경기북부경찰청장을 비롯해 경찰발전위원장 등 30여명이 참여해 '사랑의 밥차' 채성태 이사장, 가수 양혜승 ,류승혁, 정음, 향수, 마음과 마음 등과 함께 복지시설을 찾은 어르신들을 위해 떡 만두국을 직접 배식했다.

윤연희 의정부시종합사회복지관장은 "명절을 맞아 복지시설을 찾은 어르신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따뜻한 사랑을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경찰 관계자는 "어르신들을 위해 보람된 일을 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복지시설 방문과 봉사활동으로 사랑나눔을 적극 실천하여, 안전한 경기북부 사랑받는 경기북부경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북부경찰청에서는 사랑의 연탄나누기, 복지시설 방문 등 소외된 이웃을 찾아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4587517@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59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