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명절 기간 온 가족이 모여 행복한 시간을 보낸 후 나타나는 불청객 ‘명절증후군’ 은 시대가 바뀌어도 어김없이 찾아온다. 명절증후군은 명절 준비로 인한 스트레스뿐 아니라 기름에 굽고 지지고 볶는 등의 요리법을 이용한 음식을 집중적으로 섭취하면서 발생하는 소화불량 등 그 원인은 다양하다.

더 트리니티 스파의 김지하 대표이사는 "보통 명절연휴가 지난 후에 명절피로해소를 위한 프로그램을 문의하는 경우가 많다. 무엇보다 가벼운 운동과 반신욕 등을 통해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노폐물이 체외로 배출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요즘같이 추위로 인해 운동하는 것이 쉽지 않은 계절에는 제이드 스톤과 같은 Therapy Tool을 이용한 Body Therapy를 통해 체온을 높이고 노폐물 배출이 용이하도록 하는 것도 명절피로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는 설 연휴 끝에 찾아오는 명절피로회복을 위해 ‘스트레스 아웃 Body Energizing ‘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트레스로 인해 긴장된 신경계가 안정과 균형을 찾는데 도움이 되도록 특별히 블랜딩 한 아로마를 이용한 이번 프로모션은 2월 한달 동안에만 한정 판매된다.

더 트리니티 스파 R&D센터 관계자는 "아로마 테라피의 본고장인 유럽에서 인정받는 제네틱社의 스페셜 아로마 라인 중 ‘멜리사’와 ‘발레리안 뿌리오일’ 등 근육 이완에 매우 효과적인 성분들이 특별히 혼합된 블랜딩 오일을 이용해 명절이 있는 2월 특별히 론칭하는 이번 프로그램을 6회 기준 40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 프로그램은 신경계의 안정과 균형을 찾게 도와 주며 긴장과 스트레스로 인한 만성 피로, 만성 통증을 날려버리고 가벼운 몸으로 되돌려 주는 힐링 테라피가 될 것이다. 구정이 있는 2월에만 만나볼 수 있으니 이번 혜택을 놓치면 너무 아까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7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의 영광을 차지하기도 한 더 트리니티 스파는 모든 룸에 최고급 라텍스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설치는 물론 헝가리산 구스다운을 덮고 안락한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현재 한남동을 비롯 청담, 도곡, 반포, 잠실, 동부이촌 등 서울지역과 분당, 판교, 일산, 인천, 수지 등 수도권 총 13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 트리니티 스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682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