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라온제나 스피치 커뮤니케이션(이하 라온제나 스피치학원)이 말잘하는법과 목소리좋아지는법을 배우고 싶은 직장인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말과 소리를 처음부터 다시 제대로 배울 수 있도록 스피치학원가격을 대폭 할인하는 Restart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온제나 스피치의 보이스 스타일과 파워 스피치를 동시에 수강할 경우, 기본 10%할인 된 금액에 추가로 10%를 더 할인 받을 수 있다.

보이스 스타일 수업은 지난 12년간 수 천 명의 목소리훈련을 담당해온 라온제나 스피치학원의 보이스트레이닝 수업이다. 모음, 자음 등의 발음연습을 통해 발음교정을 먼저 진행하고 이후 발성연습 그리고 복식호흡 훈련에 이르기까지 목소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파워 스피치는 조리있게말하는법을 배울 수 있는 강좌이다. 스피치 이론을 학습하고 실전 스피치훈련을 통해 발표공포증을 없애고 논리적으로말하는법을 익힐 수 있다. 프레젠테이션을 앞두고 있는 직장인이나 학점 취득을 위해 프리젠테이션을 많이 해야 하는 대학생들에게 적합하다.

이외에도 스피치교육을 받고 싶지만 스피치학원비용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대상으로 스피치인터넷강의인 '라인강'도 준비되어 있다. 스피치인강 '라인강'은 라온제나 스피치 임유정 원장의 직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7개의 단과과정이 열려있다.

라인강은 비용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스피치온라인강의를 1년 동안 수강할 수 있는 끝장패키지와 논리, 보이스, 보디랭귀지 강의를 6개월간 수강할 수 있는 최강패키지 등 설맞이 가격할인혜택 동시에 스피치학원효과를 똑같이 누릴 수 있는 스피치동영상강의다.

한편 판교, 분당, 용인과 수원, 한남 등에서는 강남스피치학원인 1호점 라온제나 스피치 강남점이 이동하기 편하고 여의도와 종로, 시청, 일산, 목동 등에서는 신촌스피치학원 2호점 라온제나 스피치 신촌점이 이동이 용이하다.

라온제나 면접학원은 이외에도 3호점 대전스피치학원, 4호점 전주스피치학원 등 총 4개의 스피치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 스피치학원 겸 취업면접학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공식 전화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703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