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불경기가 장기적으로 이어지면서 최근 중고물품 거래, 중고차 거래 시장이 늘어난 추세이다. 하지만 확인되지 않은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나면서 시세보다 저렴한 중고차 매물을 올린 뒤, 고객의 방문을 유도해 보다 높은 가격의 중고차를 구입하게 만드는 허위 매물, 미끼 매물, 폭리 마진 등으로 피해를 입고 있는 소비자들이 적지 않아 중고자동차 구매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그 가운데 안전한 중고차 업체 AS조은카는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를 위해 중고차 전액할부 시스템과 더불어, 신차 구매와 중고차 구매에서 갈등하는 고객을 위해 신차와 중고차 비교견적 및 안내를 돕고 있다. 또한 신용등급이 낮은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 개인회생 중고차 전액 할부, 신용 회복 중고차 전액 할부 시스템 등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중고차를 구매하기 앞서 중고차 시세 표, 내차 견적 등 거래 시 필요한 사항들을 대해 간단하고 명료한 절차를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의 모든 매물을 직접 방문해 중고차 매입, 팔기를 시행해 보다 안전한 거래를 원칙으로 두고 있다.

이에 허위매물없는 중고차사이트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자사가 운영하는 카페와 홈페이지에서 허위매물 판별법, 사고 차판별법 등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개개인의 신용도에 맞게끔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AS조은카는 서울, 인천, 안산, 수원, 용인, 부천의 전국 6개 법인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시세 검색, 내 차 팔기, 내 차 구매, 인증매물 조회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고 있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71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