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최근에는 처음 자동차를 구매할 때 신차를 구매하는 사람들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중고차를 알아보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중고차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구입하고자 하는 중고차의 시세표, 성능 점검표 등을 꼼꼼히 살펴보아야 잘못된 거래로 인한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중고차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허위매물이나 사고 차량을 무사고 차량으로 소개하여 속여 파는 등의 피해를 입히는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도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안산, 수원에 위치하고 있는 중고차 전문 업체 AS조은카는 고객들의 원하는 조건에 맞춘 경매대행, 매매, 매입, 중고차 할부를 진행하고 있는 업체로 고객들이 보다 쉽게 중고차를 찾을 수 있도록 중고차 수배 요청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저신용자들이 구매에 어려움을 겪지 않게 하기 위해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전액할부, 대학생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 등의 할부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합리적인 금리를 제시하고 소비자들의 금전 부담을 낮춰 주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허위매물없는 중고차사이트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본사가 운영하는 카페와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들이 허위매물 판별법, 사고차 판별법을 알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여 중고차 사기를 예방하고 있으며, 고객 개개인의 신용도에 맞게끔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AS조은카의 직거래장터, 중고차시세표검색, 내차팔기, 내중고차시세표체크 등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중고차 매매/매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S조은카 공식 네이버 카페 및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80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