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보현 기자 = 최근 문신 시술은 색소의 입자가 더 작아져 치료 강도가 높아지게 된다. 문신제거 시술을 결정할 때에는 검증된 장비와 피부과에서 안전하게 진행해야 부작용이나 통증의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 문신의 정도에 따라 치료기간이 달라지지만 타투제거는 평균 10회 전후로 치료가 진행되며, 문신색소만을 제거하되 주변 피부조직의 손상은 거의 없어야 효과적으로 색소를 제거할 수 있다.

문신제거 시술은 새기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큰 통증과 문신제거비용을 수반한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광고성 문신제거후기와 저렴한 문신제거비용보다는 경력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검증된 첨단 문신레이저로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안전한 타투제거를 위해 문신제거 시 충분한 검사와 사전검사를 통해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한 뒤 피부과나 문신제거전문 병원에서 신중한 선택을 할 필요가 있다. 개인별 문신 상태에 맞는 문신 지우는법으로는 첨단 문신제거레이저를 통해 상처나 켈로이드 흉터, 피부염 등의 부작용 없는 문신지우기가 가능하다.

칼라 흑백문신, 레터링지우기, 아이라인 눈썹문신, 대형문신 등 타투제거는 문신제거레이저 장비들을 모두 구비하고 있는 문신제거병원에서 시술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 타투제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첨단레이저 50여대를 구비하고 있는 차앤유 유종호 대표원장에게 인터뷰를 요청하였다.

Q. 첨단레이저 문신제거 시술은?

A. 문신제거는 컬러, 흑백, 레터링, 눈썹이나 아이라인 반영구 문신 등 고객의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타투제거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첨단 레이저 타투제거는 피부 속 문신의 색소를 제거하는 시술로 레이저를 조사하여 피부 내부의 색소를 분쇄해주며 색소가 밖으로 배출되도록 유도한다.

흉터와 통증 문제를 크게 줄여주는 차별화된 첨단 문신레이저와 색소 레이저로 치료해야 부작용 역시 최소화할 수 있다. 레이저 문신제거방법은 최초 쓰인 염료와 환자분의 피부상태, 색소의 깊이 등을 고려하여 적정 조사 강도와 파장을 가진 첨단레이저를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임상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Q. 문신제거 레이저 효과는?

A. 문신은 피부 깊숙한 층에 색소가 들어가 있는 상태로 색소만 제거하되 주변 피부조직의 손상은 최소화해야 한다. 문신레이저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피코웨이, 피코슈어, 큐스위치 엔디야그, 큐스위치 알렉스, 스펙트라, VRM3, 클라리티레이저 등이 있다. 피부타입과 문신의 종류, 색소 깊이에 따라 적절한 횟수를 예측한 후 시술하는 차앤유는 첨단 문신레이저인 스펙트라레이저와 VRM3 레이저, 클라리티 색소레이저 중 1:1 충분한 상담 후 레이저를 선택하여 부작용과 통증을 최소화하고 색소만을 파괴한다.

스펙트라 타투제거레이저는 주변 피부조직에 열적 손상을 최소화, 색소를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치료효과를 높이고 있으며 클라리티 타투제거레이저는 통증이 거의 없는 장점이 있다. 또한 9가지 서로 다른 팁으로 다양한 종류의 타투지우기가 가능하다. VRM3은 특히 컬러문신과 잉크, 먹물문신 등에 효과적이며 주근깨잡티나 색소, 기미, 검버섯 등 깊고 진한 색소질환 제거와 피부재생에도 도움을 준다.

Q. 문신제거 피부과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점

A. 문신제거 시술 시 문신 색소를 얼마나 잘게 파괴하는지, 주변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는지 고려해봐야 한다.


또한 저렴한 문신제거가격이나 치료받은 환자분들의 문신제거후기보다는 다양한 종류의 문신색소 제거가 가능한지, 민감한 피부도 시술이 가능한 문신지우는 곳인지 살펴봐야 한다. 무허가 타투지우는 곳은 문신제거흉터나 각종 피부질환과 피부염, 피부괴사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불법적인 곳은 피해야 한다.

타투제거는 섬세한 시술과 노하우가 요구되므로 다양한 문신제거레이저를 갖춘 피부과나 병원에서 치료받아야 만족 높은 문신지우기가 가능하다. 문신제거 시 통증을 최소화한 시술을 받을 수 있는지, 문신제거전후 확인과 1:1 충분한 상담 후 개인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곳이 좋다. 또한 합리적인 문신제거가격과 문신이 제거될 때까지 책임을 지는 문신제거병원인지 알아보는 것이 도움이 된다.

특히나 문신지우는방법은 의료진의 정교하고 섬세한 실력 없이는 만족 높은 문신지우기 결과를 보기 어렵다. 문신제거잘하는곳에서 첨단 타투제거 장비를 선택해야 하며 의료진의 노하우와 레이저의 성능으로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Q. 문신 치료보장제는?

A. 문신제거 치료보장제란 문신제거패키지 선택 후 문신제거병원에서 예측한 횟수가 지나도 문신이 제거되지 않고 남아 있을 경우, 추가적인 타투지우는비용 없이 문신제거 될 때까지 치료를 보장해드리는 제도이다. 1:1 맞춤 치료로 문신지우는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면서 효과는 책임지는 보장제가 있는 문신제거 전문 병원을 찾는 것이 좋다.

문신치료보장제와 같은 문신이 제거 될 때까지 추가 타투제거비용 없이 시술을 보장하는 병원에서 정밀한 진단 후 칼라문신, 흑백, 레터링, 반영구문신제거를 받는 것이 좋다. 새긴 문신을 후회하여 타투지우기 시술을 계획하고 있다면 2~3개월 정도 여유있게 받는 것이 좋다.


한편 유종호 대표원장은 10만여회 이상의 타투제거 치료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으며 차앤유는 첨단 문신제거레이저 7대를 구비하고 있다.

이밖에도 유종호원장은 서울특별시 김용판 경찰청장으로부터 청소년 무료 서울문신제거 시술 감사장을 수여 받았으며 세계 각국 피부과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교육, 세미나를 통해 세계미용의학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유원장은 연세대 임상지도교수와 대한 미용레이저 의학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차앤유는 20여명의 분야별 의료진과 100여명의 스텝진이 협력하여 1:1 개인별 맞춤 타투제거를 진행, 현재 3월 봄이벤트로 다양한 진료과목을 경제적인 비용에 만나볼 수 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89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