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 팝페라 아이돌 그룹 파라다이스가 이번 주 3월 14일 MBC MUSIC "쇼 챔피언" 출연을 확정 했다.

국내 최초 팝페라 아이돌 그룹인 파라다이스는 지난해 12월 발매된 2번째 싱글 "Again" 으로 "쇼 챔피언" 에서 다시 한 번 감미로운 팝페라 무대를 꾸민다.


파라다이스는 데뷔 싱글 "PARADISE" 로 지난 해 5월 17일 "쇼 챔피언" 에서 데뷔 무대를 가졌다. 당시 팝페라 그룹으로서는 최초의 음악방송 출연으로 많은 관계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진 파라다이스는 춘사영화제를 포함한 각종 행사 및 KBS "불후의 명곡", "뮤직 뱅크" 등에 잇달아 출연하며 괴물 신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파라다이스 소속사 관계자는 "첫 데뷔 무대를 가진 쇼 챔피언에서 다시 한 번 무대를 가질 있게 되어서 멤버들이 매우 기뻐하고 있다" 며 "데뷔 무대에 걸맞는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매일 연습을 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한편, 파라다이스가 출연하는 "쇼 챔피언" 은 이번 주 3월 14일 수요일에 MBC MUSIC 과 MBC every 1에서 오후 7시에 생방송으로 진행 된다.


kimhm7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95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