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현옥 기자 =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을 타고 움직이는 여심을 사로잡을 상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더욱이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 패션과 화장품을 넘어 겨우내 움츠렸던 가슴을 활짝 펴고 봄바람을 맞이하고픈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여행상품도 등장해 화제다.

힐튼 부산은 여심을 사로잡을 '레이디스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출시하면서 패키지 속 패키지로 닥터오&아난티 클리닉과 손잡고 '화이트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이디스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생일, 브라이덜 샤워, 또는 소중한 친구들과 편안한 휴식을 갖고자 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인 만큼 특히 여성들이 관심이 많은 피부미용 상품을 결합해 휴식과 피부미용 이라는 두 가지 선물을 고객들에게 선사한다.

힐튼 부산 B1층에 위치한 닥터오&아난티 프라이빗 클리닉은 기존의 미용병원과 차별화된 헬스케어 검진을 기반으로 한 웰에이징 클리닉으로서 1:1 맞춤 진료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아난티 코브 내 다양한 컨텐츠를 함께 경험하면서 닥터오&아난티 클리닉이 지향하는 힐링 라이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닥터오&아난티 클리닉은 11년간 대한민국 셀럽 선호도 1위인 닥터오 에스클리닉의 네트워크 클리닉으로서 전문성은 이미 검증된 상태이다.

닥터오&아난티 클리닉에서 선보이는 '화이트문 패키지'는 고압 산소 챔버를 이용하여 순도 100% 산소를 챔버 안에서 호흡하므로 써 체내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하고 피부 영양공급을 원활하게 해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힐링 마스크는 히알루론산 보다 5배 높은 강력한 보습력을 가진 사크란을 함유,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겨진 제품이다.

힐튼 부산과 닥터오& 아난티 프라이빗 클리닉의 하모니로 탄생한 '레이디스 스테이케이션'과 '화이트문' 패키지는 점점 더 화사해지는 봄, 여심을 사로잡을 준비된 상품이다. 힐튼 부산 레이디스 스테이케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닥터오&아난티 클리닉 홈페이지와 힐튼 부산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fargo3@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98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