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과거에 비해 중고자동차 구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개선되면서 중고자동차를 구매하기 위해 여러 업체에 구매 정보를 확인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는 차량 모델이나 가격을 따져가며 차량을 고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합리적인 금액에 구매 가능한지를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는 본인이 처한 경제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중고자동차 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경제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업체별로 다양한 할부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AS조은카는 저신용자중고차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와 더불어 군미필, 주부, 대학생 등 일반 소비자에 비해 상대적으로 경제적으로 취약한 소비자들에게 조건에 맞는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안산, 수원동탄, 김포, 서울, 인천 등지에 위치하고 있는 중고차 전문 업체 AS조은카는 고객들의 구매 조건에 맞는 중고자동차를 제시하기 위해 경매대행, 매매, 매입, 중고차 할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AS조은카는 직거래장터, 중고차시세표 검색, 내차팔기, 내중고차시세표체크 등의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과거에 비해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였다. 수요가 증가한만큼 업체 경쟁이 치열해져 가격을 낮추는 대신 허위매물을 내놓거나 차량의 사고 여부를 숨기는 일부 비양심 업체들도 늘어나 소비자들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AS조은카는 저신용자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금액에 중고자동차 구매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경제적인 혜택뿐만 아니라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차량을 매입 및 매매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11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