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보현 기자 = 아이폰se2가 올 상반기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고 많은 아이폰 사용자들이 이를 주목하고 있다. 애플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은 대한민국 내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을 고집하는 이유 중 하나로 꼽히며 앞으로도 그 사랑은 이어질 전망이다.

하지만 아이폰 수리에 대한 부분은 지속적으로 불편한 점으로 지적받고 있다. 공식 수리센터가 많지 않다는 점을 시작해 대기 시간이 길고 수리 비용도 적지 않으며, 짧게는 3일 길게는 일주일 정도 폰 없이 생활해야 한다는 점 등 불편함을 호소하는 목소리가 많다.

아이폰사설수리센터는 아이폰 이용자들이 가깝고 편하게 수리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최근 그 수가 늘어나고 있다. 많은 이들이 활용하고 있으나 정품액정을 쓰는지, 당일수리가 가능한지 등 각자가 원하는 상황에 맞는 곳을 찾을 필요가 있다.

아이폰을부탁해는 정품액정수리를 고집하며 최근 배터리 꺼짐 현상으로 방문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배터리 교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고 중고 아이폰 매입도 함께 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폰을부탁해는 사설수리전문업체로 아이폰 6, 7을 포함해 삼성 갤럭시, LG, 베가 기종 등 모든 기종의 중고폰을 매입하고 있다. 늘어난 아이폰사설수리업체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기 위해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는 것을 고집하고 있는 아이폰을부탁해는 중고폰 매입 역시 믿을 수 있는 자료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5, 5 SE, 6, 6+, 7, 7 플러스 등 모든 기종의 수리가 가능하고 액정 수리의 경우 정품 액정 수리 교체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액정 베젤 벌어짐, 터치먹통·불량, 화면 떨림 화소 불량 등의 문제로 아이폰을부탁해 수리점을 찾아오는 이들이 많고 해당 수리점에서는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한다.

아이폰X, se2 등 종류가 새로운 기종이 나올 때마다 화제가 되는 아이폰은 수리가 힘들다는 점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기도 한다. 하지만 믿을 수 있는 사설수리업체가 늘어간다면 이러한 점은 보완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폰을부탁해 관계자는 “수리에 대해서는 믿을 수 있고 만족할 수 있는 정품액정수리 서비스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믿을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하고 중고아이폰을 팔 때도 가격적인 면에서 손해 보지 않도록 금액을 제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폰을부탁해는 숭실대점을 오픈한 바 있고 사당역점 등 지속해서 그 지점을 늘려가고 있다.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13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