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최근 가상현실 게임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계속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일명 VR게임 매니아들을 공략한 VR전용 게임 카페, VR전용룸이 생기며 새로운 창업 시장도 개척되고 있다. 그중 특히 부평 테마의 거리에 위치한 맥스게임존은 70여가지의 다양한 게임시설을 갖춘 종합형 오락실로 최신 VR기기의 도입은 물론, 클래식한 게임까지 모두 갖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이용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는 곳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특히 맥스게임존은 키오스크기를 적극 활용한다. 이에 업주들이 일일이 관리하지 않아도, 직원이 항시 근무하지 않아도 간편한 무인 발권을 가능하게 한다. 입장 전 대형 키오스크기에서 시간권을 결제하고 손목에 착용하는 띠지를 바코드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문이 열리는 것이다. 이에 이용자들에게는 보다 이용의 편리함을, 예비 창업주들에게는 작년도보다 16.4% 인상된 최저시급에 대한 고민을 확실히 해결했다.


또한, 맥스게임존은 기존의 성인 남성의 전유물로만 생각했던 오락실에서 벗어나기 위해 남녀노소, 가족까지 즐길 수 있는 오락실을 목표로 했다. 이에, 친구끼리, 연인끼리 데이트 코스로도 좋으며 가족끼리 와도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고전 게임인 비디오게임, 레이싱게임은 물론 최근 청소년들에게 인기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아케이드게임, 키넥트등의 모든 게임들이 모두 구비된 것이다.


인테리어에 있어서도 기존의 어둡고 칙칙했던 오락실의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노력했다. 이에 맥스게임존은 누구나 한번쯤 들어와 보고 싶을 법한 공간으로 꾸며져 오락실 진입 장벽을 낮추었다. 넓고 쾌적할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밝게 꾸며져 트렌디함을살린 것이다. 또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춰 입구에는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 남녀가 구분되는 화장실 등이 설치되어 이용자들의 편의를 생각했다. 


관계자는 "맥스게임존은 지난해 12월 오픈 되었다. 그러나 오픈 한지 얼마되지 않아 인천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며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 친구들끼리 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만남의 장소로 톡톡히 이름을 알리고 있다. 그 배경엔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언제든 이용 가능한 시간, 또 확실한 본사의 지원 때문인 것 같다. 이는 꾸준한 매출 성장으로도 연결돼 달마다 기록적인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고전했다.


이제 치솟는 인건비 상승에 대한 확실한 대응은 키오스크기를 활용한 유망 프랜차이즈 맥스게임존이다. 맥스게임존은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하고 풍부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정액제 종합오락실이며, 예비창업주들에게는 최신 트렌드를 모두 반영한 획기적 창업 아이템이다.

 

이제 맥스게임존과 함께 창업하자.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맥스게임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14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