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 타고난 피부미인은 20대까지만 존재한다. 아무리 좋은 피부를 타고났다고 하더라도 본격적인 피부의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후반부터는 관리를 소홀히 하면 금세 피부컨디션이 저하될 수 밖에 없다. 반면 타고난 피부미인이 아니더라도 관리를 열심히 한다면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미인이 될 수 있다. 이는 곧 피부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얼마나 신경쓰고 관리하느냐' 에 따라 피부미인이 될 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미세먼지와 유해 성분 등으로 피부는 항상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늙지 않는 동안피부를 원한다면 나의 피부를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게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어야 한다.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주기 위해서는 피부에 바르는 제품의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체크 슈머가 되는 것이 중요하다.

이제는 단순 화장품이 아닌 피부과학화장품 일명 더모코스메틱의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이는 뛰어난 제약용 원료를 이용한 효능효과가 좋은 제품만이 피부의 노화를 늦춰주며 젊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해답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고성분 제약용 원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줄기세포 연어주사 셀리언스는 청담동 피부과를 중심으로 피부의 근본적인 노화를 늦춰주는 피부시술로 여성들 사이에 빠른 속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셀리언스 키닥터 (key doctor)로 활동 중인 청담동 JY성형외과 피부과의원 강종범 원장은 간단하면서도 효율적인 안티에이징 작용을 통해 동안을 만들 수 있는 뷰티 솔루션으로 PDRN과 줄기세포를 추천했다. 

셀리언스의 핵심성분으로 알려진 PDRN이란 연어 정액에서 채취한 추출 원료물질로 조직재생 및 성장인자 촉진 항염증 작용 등으로 프리미엄 피부 안티에이징 시술에 사용되는 핵심 성분이다. 특히 인간의 연기성 조직과 95% 이상 일치하기 때문에 부작용 없이 피부 재생을 가속화시켜주며 노화의 속도를 늦춰주는 동안효과를 가지고 있다.

셀리언스는 PDRN외 핵심성분으로 노벨상수상 원료인 EGF 를 중심으로 히알루론산, 인체지방줄기세포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피부컨디션에 맞게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개인별 피부타입에 따른 높은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강종범 원장은 “셀리언스 피부 프로그램은 개인 피부타입에 따라 설계되는 1:1 맞춤 안티에이징 시술이기 때문에 주름 개선 및 미백효과는 기본, 고질적인 여드름 흉터 및 모공관리에도 체계적인 치료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셀리언스는 피부과 프로그램에 활용되는 제품인 만큼, 미세 입자감으로 단순 바르기만 해도 높은 흡수율을 기대할 수 있다. 따라서 피부레이저나 리프팅 시술 후 사용에도 효과적이며, 피부회복 및 탄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셀리언스 피부 프로그램은 공식 사용 병원으로 선정된 피부과 의원에서만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셀리언스 홈케어 제품 또한 공식 사용 병원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hj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15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