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이폰 수리점 '아이폰위드' 구월동점, 정품액정 빠른 수리 '주목'
인천아이폰 수리점 '아이폰위드' 구월동점, 정품액정 빠른 수리 '주목'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8.03.2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이폰위드)
▲(사진제공=아이폰위드)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애플 아이폰이 기존과 달리 조금 더 얇아지고 커진 화면으로 넘어가면서, 이전보다 액정 파손문제로 수리전문점을 찾는 경우가 크게 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아이폰X는 5.8인치이며, 후속 출시 예정인 OLED 버전에서는 6.5인치의 OLED 모델이 출시될 전망이라 아이폰 액정 파손 수리 수요 역시 점차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하지만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의 경우 수리비가 상당히 부담스러운데다 A/S 자체가 번거로워 소비자들의 불만이 적지 않다. 이 덕분에 국내에서는 정품액정 수리가 가능한 아이폰 전문사설수리점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폰 전문사설수리점은 공식 센터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도 빠르고 안전하게 정품 액정수리 및 정품 배터리 교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적인 곳이 인천 아이폰 수리점 '아이폰위드'다.

아이폰위드 구월동점은 당일 15분~20분 정도면 안전하게 아이폰 관련 모든 수리가 가능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아이폰위드에서는 정품 아이폰 액정교체부터 정품 배터리 교체, 침수세척, 아이패드 수리, 아이폰하우징작업,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 등을 진행한다.

특히 아이폰위드의 모든 수리는 직접 고객이 수리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전부 공개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인천 아이폰 전문사설수리점으로 손꼽힌다. 모든 수리에는 정품 부품을 적용하며, 액정수리의 경우 15분 이내에 빠르고 정확하게 수리된 폰을 전달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이폰위드 구월동점은 구월동에 위치해 있으며, 이 밖에도 인천부평점, 광주충장로점, 제주도점을 운영 중에 있다. 아이폰수리 관련 상세 내용 및 전국 지점 위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1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